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웹 예능 ‘네고왕’과의 협상에 따라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에서 69%에 달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17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공개된 ‘네고왕-콤부차 편’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사무실을 방문해 콤부차 가격 흥정을 벌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잠실 일대에서 시민들을 만나 콤부차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온 홍현희는 밤 늦은 시간까지 프레시코의 CFO인 이동주 부사장과 가격 협상 줄다리기를 벌였습니다. 흥정 끝에 스타터 패키지는 9600원에, 베스트 콤부차 8종은 최대 66%, 콤부차 젤리 2종은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네고에 성공했습니다.

이에 따라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직영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HLB글로벌의 자회사인 프레시코에서 생산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 제품입니다. 인공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고 유기농 녹차와 사탕수수 원당을 사용해 정통 방식으로 506시간 동안 발효해 만든 프리미엄 웰빙음료로 최근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열연한 배우 임지연과 정성일을 모델로 제작한 광고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최근 콤부차가 제2형 당뇨병의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건강음료로서 콤부차의 위상이 더욱 강화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콤부차의 맛과 효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네고왕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고왕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는 ‘선팩폭 후네고’ 콘셉트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에서 최대 69%에 달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HLB글로벌 제공>